★  인기사이트 

올스포츠.jpg

맥도날드알바하다가 진성마조만난썰6-3

냥냥이 0 118

★  국내 유일 무료배팅 커뮤니티, 무료 토토배팅가능

★  매주1,2,3위 문화상품권 지급 [올스포츠]


걔가 나도 당하는거라길래

 

술도 취한상태고 이쁜여자나오는 펨돔물도

 

좋아했엇거든ㅋㅋ 애초에 난 100프로 s도아닌거 같고

 

그래서 ㅇㅋ 이러고 종이에 적었어

 

보통 스팽하면 50대때리니까

 

20대씩 나눠서 엉덩이 앞허벅지20대씩 뺨10대 이렇게 적었어

 

그리고 그거 다 섞어서 술홀짝이면서 시작했지ㅋㅋ

 

애초에 걔가 제대로할거라고도 생각안했고..

 

근데 이게 진짜 크나큰 착각이었다..

 

암튼 내가먼저뽑기로해서 뽑으니 내가적은

 

뺨10대가 나오더라ㅋㅋ 그때 거실 쇼파에서

 

오징어땅콩 까놓고 술마시고 있었거든?

 

걔가 그거보니까 오빠 내밑에 무릎꿇어 이러드라

 

첨보는모습에 ㅅㅂ화났나? 이생각까지 드는데

 

일단 말듣자하고 내려가서 꿇으니까 뺨 바로 때리는데

 

진짜 ㅈㄴ쌔게 때리더라.. 내가 평상시에 때리는건

 

장난수준으로.. 귓방망이는 아니고 뺨만후린거라

 

턱맞고 이런것도 아닌데 진짜 개얼얼함..

 

당황하고 개아파서 잠시만?! 이러니까 왜??

 

아파? 이제 시작인데 이러더니 그뒤로 더맞음

 

마지막 한대 남겨놓고 왜? 열받아? 이러더니

 

그러면 더 쌔게하든가ㅎㅎ 이럼ㅋㅋㅋ

 

애초에 지가 더 쌔게당하고싶어서 그런거같음

 

그렇게 내차례 끝나고 걔가 뽑았는데 앞허벅지20대

 

내가쓴거나옴ㅋㅋ 나도 이제 걔 수준,취향을 알았고

 

거기에 싸대기돌아간 상태라서 무릎꿇려놓고

 

진짜 시작부터 끝까지 거의풀스윙으로 때림..

 

허벅지는 멍들면 보일수있을까봐 채찍패들보다

 

가늘게 멍들라고 케인을 주로 썻는데 그땐

 

채찍으로바로조짐

 

꿇린채로 맞으면 몸이 피할수없어서 더 아픈건지

 

처음부터 바로반응옴.. 10대까지는 고개만 숙엿다올렷다

하는데

 

그담부턴 몸이 들썩하면서 눈물살짝고임ㅋㅋㅋ

 

그렇게 A턴 끝나고 내차롄데 뽑았는데 ㅅㅂ

 

성기 스팽5대임..  아니 이거 아까본야동에서도 거의

 

제일 높은단계였거든?

 

진짜 못하겟다하려다가 내가이러면 앞으로

 

플하는데 제약있을거같고 평상시에 걔 ㅂㅈ 때려보고싶었는데

 

못하고잇었거든ㅋㅋ 내가대주면 앞으로 나도때릴수 있겟닫

 

싶어서 태연한척 잘부탁합니다ㅎㅎ 걔가 시키는데로

 

누움ㅋㅋ

 

근데 그전에 개 다벗겨놓고 때렷는데 허벅지 새빨개진거보고

 

이미 좆이 서있었거든? 근데 걔가 그거보더니

 

오빠 완전 개새끼같다 이상황에서도 서고.. 이렇게 말하는데

 

뭔가 진성펨돔같아서 더꼴림..ㅋㅋㄲ

 

그러면서 손으로 만지작하다가 찰싹때리는데

 

진짜 ㅈㄴ아프더라 알다시피 이건 이꽉물고 참을수없고

 

자연스럽게 움츠려들게됨 

 

진짜10대였으면 포기했을건데 5대라서 한대맞을때마다

 

아흑거리면서 참음..

 

내차례 끝난순간부터 난이미 약간 빡친상태였던거같애

 

진짜 조져보자 이런감정ㅋㅋㅋ

 

그리고 걔가 뽑았는데 걔가쓴 허벅지50대가 있더라고..

 

근데 이미 걔 허벅지 새빨갛게 물들어있고

 

살짝 피터진느낌?? 더때리면 상할까봐 내가 이건좀

 

이러니까 걔가 왜애...  그냥 해줘 게임이잖아 이러드라ㅋㅋ

 

그래서 서로 안때리겟다 맞겟다 실랑이하다가

 

대신 게임 이번턴으로끝내고 남은종이2장 내가 다열어봐서

 

내가원하는걸로 할께 ㅇㅋ? 하니까 지도 끄덕하드라

 

남은거 두장 까보니까 내가쓴 엉덩이20대랑 걔가쓴

 

원하는곳 스팽20대있더라 난 원하는것 바로골라서

 

다리활짝벌리고눕게 시킴ㅋㅋ 

 

그리고 바로 손으로 ㅂㅈ때림

 

나맞앗을때랑 반응이 비슷하더라ㅋㅋㅋ

 

진짜 다른곳맞을때 신음이 아!이런느낌이면

 

거기는 맞자마자 아아악! 이러면서 다리 오므리고 동동댐

 

5대쯤 때리니까 눈물글썽거리길래 그만할까?

 

물으니까 고개 새차게 저으면서 아니요주인님! 이러는데

 

그거보니까 완전 꼴려지고..ㅋㅋ

 

그담엔 좀 약하게 해서 조금 더때리다가

 

그대로 머리채 끌고 화장실가서 딥쓰롯함..

 

첫번째야동에 나온것처럼 묵은침위액 개나오는데

 

아랑곳안하고 얼굴에 좆 문대니까 지도 꼴리는지

 

불알만지작하더라 그러더니 완전다리밑으로 들어가서

 

똥꼬까지 빨대..ㅋㅋㅋ 그때 처음받이본건데

 

존나 간드러지는데 기분개좋음ㅋㅋㄱ

 

걔 얼굴 많이 더러워져서 얼굴 대충 씻기고

 

방 침대로 가서 본게임함

 

하다가 걔가 올라온자세에서 뒷모습이 나한테보이게

 

하고 나도 상체들어서 손 앞으로해서 보지앞쪽때림

 

근데  내가 걔랑 키가비슷하거든.. 걔가 여자치고좀큰편..

 

그래서 팔이 제대로 안가고 약간 허공좆질하듯이 때리니까

 

갑자기 오빠 머리채만잡아줘 이러더라 그래서 잡으니까

 

지손으로 지 클리쪽때리더라...

 

진짜 미친년인줄..

 

그래서 그렇게 맞고싶었어? 보지때릴때마다 더 쪼이네?

 

이러니까 네 완전 더 맞고싶어요 주인님

 

울면서 애원하게해주세요 이러는데

 

술많이마신 상태인데도 바로 신호옴..

 

그래서 걔 꿇려놓고 빨개시키고 난 중간중간

 

뺨 걔가때린것처럼 풀스윙갈김

 

근데 맞을때마다 신음진짜 야하게 내고

 

손으로 엄청 내꺼 흔들더라ㅋㅋㄱ

 

그대로 입에싸려다가 걔 손에다가쌈

 

그거 깨끗이 핥아먹어하니까 진짜 개밥그릇할듯

 

핥아먹고 ㅋㅋㄲ

 

이후에 그런게임도 많이하고ㅋㅋ

 

저날이후로 각잡고 하드하게할때 진짜 강하게

 

했던거같애

 

 

[클릭]  집에만 있기 심심할때 필요한것 [클릭]

0 Comments
제목

상단으로 가운데로 하단으로